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출산관련주 링네트 주가전망 재택근무테마주

by 루니좋아 2024. 1. 19.
반응형

이 글에서는 링네트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거래에서 중요한 부분은 현재 기업 가치보다는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먼저 행동하는 것입니다. 투자할 종목을 고르기 전에 현재 기업의 상황과 지표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링네트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유용한 자료들을 정리하여 제공하오니 효율적인 투자를 해보세요.
 
링네트 주가와 기술 혁신 미래 성장 전망
링네트 기업 개요
링네트는 IT 서비스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이주석 이며 설립일은 2000/04/01, 주식 상장일은 2002/01/10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275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28입니다.

저출산관련주 링네트 뉴스 화면 바로가기

최근 뉴스
링네트, 주당 100원 배당 결정…"배당정책 유지 노...
링네트, 주당 100원 현금배당 결정
링네트, COO 사장 선임…‘비전 2030’ 달성 가속
 
효과적인 투자를 위해 늘 최신 뉴스를 점검하고 빠른 정보 확보를 추천드립니다.
 

저출산관련주 링네트 주가 분석

 
링네트 현재 주가는 4,220원이며 전일 대비 -145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링네트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이정민 주주가 전체 지분 27.13%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링네트는 IT 서비스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4,220원 입니다. 링네트의 시가 총액은 729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15,356,878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0.93% 이며 장중 거래량은 26,940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1,51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링네트 주식 배당수익률은 % 입니다.

재택관련주 링네트 배당수익률 확인하기

만약 단기적인 투자를 고려 중이라면 대주주 구성 정보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투자 계획이라면 대주 구성과 대표의 정보를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출산관련주 링네트 가치 분석

재택근무관련주 링네트 동종업계 비교

기업 가치 평가를 위한 다양한 방법이 사용되지만, 그 중에서도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링네트는 전체 기술주 2,070개 기업 중 2,058위 등급인 하위 0.61%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164개 기업 중 163위 등급인 하위 0.61%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6개 기업 중에서는 5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하위 1.59%, 대표 섹터 하위 0.61%, 대표 테마 5위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고평가되어 있습니다.
 

저출산관련주 링네트 주식 결론

 
<매출 호조로 영업이익 대폭 증가>
컴퓨터 네트워크의 설계, 통신 장비공급, 설치 및 유지보수를 포함하는 NI사업과 화상회의시스템, Storage시스템, 클라우드 가상화 등의 사업을 영위함. 네트워크 시장은 LAN, WAN 그리고 인터넷이 점차 하나의 개념으로 통일되어 가고 있음. 동사는 고객에게 최적의 클라우드 구성(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멀티 클라우드 등) 및 제공을 위한 최적의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음.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0.7% 증가, 영업이익은 73% 증가, 당기순이익은 21.4% 증가. 낮은 부채비율로 고금리 부작용에 대비된 재무적 자생력을 갖추고, 지정학적 불안정성에 대비해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로 2024년에도 질적 성장하고자 함. 판매 조직은 공공 부분 영업, 일반 기업 영업, 교육 부문 영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기업영업은 일반 기업체 및 국내 대그룹, 자회사등을 대상으로 함.
 
주식시장에서 세 가지 매수 세력은 외국인, 기관 및 개인입니다. 가장 큰 매수 주체는 실제로 개인 투자자입니다. 큰 매수 주체인 개인 투자자가 주식에서 약한 세력인 이유는 각자의 투자 방식이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간결한 말로, 집중되지 않은 투자 전략이 기관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패배한 원인이었습니다.

재택근무관련주 링네트 외국인 주가 동향 

 
따라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라야 하며, 세력이 약해도 투자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추세가 최근에 더욱 두드러지며, 이는 외국인의 매수가 불안정하고 개인의 단기 거래가 기관과 비슷한 양상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투자 방법은 외국인과 기관이 동시에 매수하는 종목을 찾는 것이며, 이것은 그 종목이 품질이 뛰어나다는 의미입니다. 기업 상태와 시장에서의 위치, 그리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를 이해하는 것은 주식 전망을 분석하는데 중요하며, 이를 통해 수익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