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니켈관련주 황금에스티 2차전지 원자재 배당

by 루니좋아 2024. 1. 18.
반응형

이 글에서는 니켈관련주 황금에스티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중요한 것은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투자할 종목을 고르기 전에 현재 기업의 현황과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니켈관련주 황금에스티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유용한 정보들을 한 곳에 정리해두었으니 투자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니켈관련주 황금에스티 주가와 기술

황금에스티 기업 개요
황금에스티는 금속 및 광물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김종현 이며 설립일은 1986/08/24, 주식 상장일은 2009/10/29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118명 이고 본사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엠티브이1로 25입니다.
 

니켈관련주 황금에스티 뉴스 동향파악


황금에스티, 주당 200원 현금배당 결정
황금에스티, 주당 200원 결산 현금배당 결정
황금에스티, 다음달 28일 정기주주총회
 
빠른 정보 획득을 위해 항상 최신 뉴스를 확인하고 투자 결정에 유의하세요.
 

니켈관련주 황금에스티 주가 분석

니켈관련주 황금에스티 배당금 확인하기


황금에스티 현재 주가는 6,850원이며 전일 대비 -130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황금에스티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김종현 주주가 전체 지분 54.13%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황금에스티는 금속 및 광물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6,850원 입니다. 황금에스티의 시가 총액은 1176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17,000,000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4.61% 이며 장중 거래량은 52,512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2,644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황금에스티 주식 배당수익률은 9.42% 입니다.

 
만약 단기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주주현황 정보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투자를 계획 중이라면 주주현황과 대표의 정보를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니켈관련주 황금에스티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를 위한 다양한 방식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황금에스티는 전체 기술주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니켈관련주 황금에스티 주식 결론


<매출 호조에도 비용 증가로 이익 감소>
 
동사는 1986년 8월 주식회사 황금스테인레스로 설립되어, 1997년 4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일반강에 비하여 물, 공기, 화학약품 등에 대하여 반영구적인 수명을 지니고 있고, 인장강도의 팽창계수 등이 우수하여 타 철강제품에 비해 내식성, 내열성, 내산성 등에 있어 우수한 합금강을 제조함. 2023년 7월 연결대상 종속회사인 (주)길교이앤씨 코넥스 상장하였음.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8.9% 증가, 영업이익은 35.8% 감소, 당기순이익은 27.3% 감소. 건설부문에서 ALC산업의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해 전문 시공인력 확보 및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 원가 절감 및 매입처 다변화 등 수익성 제고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건축 소재 제품 등 다양한 시장에 신규 진출하여 시장 지배력을 키우는 데 집중하고 있음.

 
주식시장에서는 외국인, 기관 및 개인 등 세 가지 주요한 매수 세력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매수주체는 개인 투자자입니다. 개인 투자자는 큰 매수 주체로서의 역할을 하지만, 투자 선택의 불일치로 인해 주식에서 가장 약한 세력입니다. 집중되지 않은 투자 전략으로는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이길 수 없었던 것입니다.
 
이 때문에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라 움직이며, 약한 세력에서도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근,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흐름이 강해졌으며, 외국인의 매수가 불안정하고 개인의 단기 거래가 기관과 유사한 패턴 때문입니다.

외국인 주식투자 동향 파악하기

 
외국인과 기관의 동시 매수 종목을 찾아 투자하는 것은 최고의 전략이며, 이것은 그 종목의 가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주식 전망 분석을 위해서는 기업 상태와 시장에서의 위치, 그리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패턴까지 파악해야 하며, 이를 통해 수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니켈관련주 황금에스티 2차전지 원자재 배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