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FP배터리 파워넷 전고체배터리 주가 테크놀러지

by 루니좋아 2024. 1. 17.
반응형

이 글에서는 LFP배터파워넷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중요한 것은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투자 대상을 선택하기 전에 현재 기업의 현황과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LFP배터리 파워넷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모아 놓았으니 투자를 고려하실 때 참고하세요.
 

파워넷 주가와 기술 혁신 상승 투자 시선

LFP배터리 관련 뉴스 화면 보기

파워넷 기업 개요
파워넷는 전기장비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김상우, 이돈주(각자대표) 이며 설립일은 1994/02/28, 주식 상장일은 2018/06/07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115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70, B동 17층(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입니다

최근 뉴스
파워넷, 최대주주 상대 30억원 규모 유증
파워넷, 100억 규모 전환사채 발행 결정
파워넷, '배터리 충전시스템 효율 향상 기술' 특허

신속한 정보 습득을 위해 항상 최신 뉴스를 확인하고 효과적인 투자를 고려하세요.
 

LFP배터리관련주 파워넷 주가 분석

파워넷 현재 주가는 3,185원이며 전일 대비 -20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파워넷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이 지분 35.17%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파워넷는 전기장비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3,185원 입니다. 삼성전자의 시가 총액은 654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2.38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76,779% 이며 장중 거래량은 20,609,402를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1,471억 원, 영업이익은 57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파워넷 주식 배당수익률은 % 입니다.

LFP배터리관련주 파워넷 배당확인하기

주주 구성 정보는 단기적인 투자를 고려할 때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주주 구성과 대표자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LFP배터리 파워넷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그 중에서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파워넷는 전체 기술주 2,070개 기업 중 1,621위 등급인 하위 12.50%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56개 기업 중 49위 등급인 하위 12.50%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10개 기업 중에서는 8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하위 36.23%, 대표 섹터 하위 42.86%, 대표 테마 4위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고평가되어 있습니다.
 

LFP배터리 파워넷 주식 결론

 
<비용 절감으로 영업이익 대폭 증가>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2018년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동사는 중국 2개, 베트남 1개의 종속회사를 가지고 있음. 전자부품(전원공급장치) 등의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중국(심양, 청도) 및 베트남(하노이) 해외제조법인에서 제품을 생산하여 납품하고 있음. SMPS는 향후 차량용 반도체, 인포테인먼트 장비, 자율주행자동차 등의 자동차 전장사업 분야로 적용범위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됨.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3.3% 감소, 영업이익은 75.2% 증가, 당기순이익은 36.7% 증가. 2023년 동절기 저온 환경에서 배터리의 효율 및 출력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한 기술로, 배터리 교환형 충전시스템의 저온성능을 개선 관련 특허를 출원했음. 현재 개발 중인 배터리팩에 LFP(리튬인산철)를 적용한 파우치 타입의 셀에 대한 특허도 함께 준비 중에 있음.

주식 시장에서 외국인, 기관 및 개인 세 가지 매수세력이 존재합니다. 가장 큰 매수 주체는 확실히 개인 투자자입니다. 큰 매수 주체인 개인 투자자가 주식에서 약한 세력인 이유는 각자의 투자 방식이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투자의 부족한 집중이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이길 수 없게 한 것입니다.
 
따라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라가며, 세력이 약해도 어떤 주식을 매수하고 매도하여 수익을 창출합니다. 최근의 경향은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의 움직임을 따르는 경우가 많아진 것이며, 외국인의 매수는 종종 허수이고 개인의 단기 거래는 기관과 비슷합니다.

 
외국인과 기관이 모두 매수하는 종목에 투자하는 것은 가장 좋은 상황이며, 이것은 그 종목이 우수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기업체의 현황 분석, 시장 내 위치 파악, 그리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 분석은 주식의 전망을 정확히 이해하는 데 중요하며, 이것이 수익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