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혈장치료관련주 독감테마주 시노펙스주가

by 루니좋아 2024. 3. 12.
반응형

이 글에서는 시노펙스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중요한 것은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투자할 종목을 고르기 전에 현재 기업의 현황과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시노펙스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유용한 자료들을 정리하여 제공하오니 투자에 도움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혈장치료관련주 시노펙스주가 와 글로벌 시장 동향 연계


혈장치료관련주 시노펙스 기업 개요

 

시노펙스는 휴대폰 및 관련부품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손경익 이며 설립일은 1985/04/18, 주식 상장일은 1995/04/20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171명 이고 본사 주소는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동해대로 2315번길 54-4입니다.

 

최근 뉴스

혈장치료관련주 시노펙스 뉴스화면 바로가기


시노펙스, 혈액분석기 식약처 1등...

시노펙스,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ES...

시노펙스, 11일 '주주와의 대화' ...

 

효율적인 투자를 위해 빠른 정보 획득을 위해 항상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

 

혈장치료관련주 시노펙스 주가 분석

시노펙스 현재 주가는 8,700원이며 전일 대비 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노펙스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시노텍스 주주가 전체 지분 11.38%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시노펙스는 휴대폰 및 관련부품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8,700원 입니다. 시노펙스의 시가 총액은 7644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83,817,936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4.34% 이며 장중 거래량은 4,599,725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1,976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시노펙스 주식 배당수익률은 3.32% 입니다.

 

대주주 상황 정보는 단기 투자에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대주주 상황과 대표의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혈장치료관련주 시노펙스 가치 분석


기업의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은 많지만, 그 중에서 기술 지표를 활용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시노펙스는 전체 기술주 2,072개 기업 중 485위 등급인 상위 38.10%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63개 기업 중 24위 등급인 상위 38.10%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22개 기업 중에서는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하위 38.03%, 대표 섹터 하위 17.46%, 대표 테마 8위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고평가되어 있습니다.

 

혈장치료관련주 시노펙스 주식 결론

 

<핸드폰용 FPCB사업 호조>

 

나노기술 소재부품 전문기업으로 FPCB사업, 멤브레인 필터 및 수처리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세계 최고 수준의 여과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산효율성 제고에 대한 솔루션 제공을 목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이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의 첨단 IT부품분야에 바탕이 됨. 당기말 기준 해외 생산법인 등 총 10개의 연결대상종속법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시노펙스바이오필터는 (주)오토코리아에 흡수합병됨.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5.3% 증가, 영업이익은 67.1% 증가, 당기순이익은 18.1% 감소. 핸드폰용 FPCB 사업 호조로 견조한 외형 성장을 보였으며, 매출원가율 개선으로 영업손익이 개선됨. 신규사업으로 수소연료전지 전해질강화막(PEM)과 시스템용 가습막을 개발 중이며, PTFE멤브레인 제조 전문업체인 프론텍을 흡수합병하여 PTFE멤브레인 사업 확장을 추진함.

 

주식시장에서는 외국인, 기관 그리고 개인 세 가지 주요한 매수 세력이 작용하며, 개인 투자자가 가장 큰 매수 주체입니다. 개개인의 투자 방식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는 주식 시장에서 큰 매수 주체임과 동시에 약한 세력입니다. 간단한 말로 표현하자면, 투자의 부족한 집중이 기관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패배한 이유였습니다.

따라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르며, 세력이 약해도 어떤 주식을 사고 팔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트렌드는 외국인을 따르기보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경우가 많은데, 외국인 매수의 허수와 개인의 단기 거래가 기관과 유사한 패턴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외국인과 기관의 동시 매수 종목을 찾아 투자하는 것은 최고의 전략이며, 이것은 그 종목의 가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주식의 전망을 분석하는데 있어 기업체 상태와 시장 흐름의 위치 파악이 중요하며,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까지 고려하면 수익률을 올리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반응형